반응형

ROAS 2

마케팅 용어 총 정리 모든 것을 한 번에 알려줄께요!

ROI(투자 수익률)는 투자의 수익성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지표입니다. 투자로 발생한 순이익을 총투자비용으로 나눈 값을 백분율로 표시한 값입니다. 예를 들어 광고 캠페인 비용이 $10,000이고 순이익이 $15,000인 경우 ROI는 (15,000 - 10,000) / 10,000 = 50%입니다. 이는 캠페인에 투자한 1달러당 회사가 50센트의 수익을 올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ROI가 높을수록 성공적인 캠페인을 나타냅니다. ROMI(Return on Marketing Investment)는 ROI와 유사하지만 판매 상품 비용, 간접비 및 기타 간접 비용을 포함하여 마케팅 캠페인과 관련된 모든 비용을 고려합니다. 이 메트릭은 회사의 수익 및 이익 창출 측면에서 마케팅 캠페인의 전반적인 효과를 측정하는..

최신트렌드 2023.01.17

10배 빠르게 광고 수익을 올리기 위해 살펴봐야할 주요 지표

광고 수익의 실적을 평가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지표 또는 지표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CPC(클릭당 비용):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지불하는 금액입니다. 낮은 CPC는 광고가 더 비용 효율적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클릭률(CTR): 광고를 본 후 클릭한 사람들의 비율입니다. CTR이 높을수록 광고가 사람들의 행동을 유도하는 데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전환율: 광고를 클릭한 후 원하는 행동(예: 구매)을 완료한 사람들의 비율입니다. 전환율이 높을수록 광고가 클릭을 판매 또는 기타 원하는 행동으로 전환하는 데 더 성공적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획득당 비용(CPA): 광고 활동을 통해 고객을 획득하는 데 드는 비용입니다. CPA가 낮을수록 광고가 고객 확보에 더 비용 효..

최신트렌드 2023.01.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