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트렌드

멕시코 여행가서 한 번쯤 "꼭" 먹어봐야할 음식들

후앤하 2023. 1. 30. 16:48
반응형

멕시코는 원주민, 스페인 및 기타 유럽 문화 전통의 영향을 받은 다양한 요리와 함께 풍부하고 다양한 요리 유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멕시코 여행에서 시도해야 할 가장 인기 있고 꼭 먹어야 할 음식입니다.

타코 - 타코는 멕시코 요리의 필수품이며 멕시코의 거의 모든 길모퉁이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버전은 카르네 아사다(구운 스테이크), 알 파스토르(돼지고기 꼬치 구이) 또는 폴로(닭고기)와 같은 다양한 고기로 채워진 부드럽거나 바삭한 옥수수 토르티야로 만들어지며 살사, 고수, 양파를 얹습니다. .

Tamales - Tamales는 고기, 치즈, 야채 또는 과일로 채워진 찐 옥수수 반죽으로 옥수수 껍질로 싸여 있습니다. 그들은 짭짤하거나 달콤할 수 있으며 닭고기, 돼지고기, 옥수수 등 다양한 맛이 있습니다.

Pozole - Pozole은 hominy(알칼리로 처리된 말린 옥수수 알갱이), 고기(일반적으로 돼지고기 또는 닭고기) 및 향신료로 만든 멕시코 전통 수프입니다. 일반적으로 잘게 썬 양상추, 무, 아보카도, 라임과 같은 토핑과 함께 제공됩니다.

칠레 Rellenos - 칠레 rellenos는 구운 포블라노 고추에 치즈나 고기를 넣고 반죽하여 튀긴 다음 토마토 기반 소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그들은 멕시코에서 인기있는 요리이며 열과 풍부함의 풍미 있고 만족스러운 조합을 제공합니다.

엔칠라다 - 엔칠라다는 보통 치즈나 고기로 속을 채운 토르티야에 칠리 페퍼로 만든 소스를 얹은 것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콩과 쌀과 함께 제공됩니다.

Carnitas - Carnitas는 천천히 익힌 돼지고기 조각으로 일반적으로 타코, 부리토 또는 그 자체로 제공됩니다. 육즙이 많고 부드러우며 풍미가 풍부하여 멕시코에서 인기 있는 요리입니다.

Churros - Churros는 멕시코와 스페인에서 인기 있는 튀김 반죽 페이스트리의 일종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며 종종 핫초코와 함께 찍어 먹습니다.

과카몰리 - 과카몰리는 으깬 아보카도, 라임 주스, 실란트로, 칠리 페퍼로 만든 멕시코 전통 소스입니다. 일반적으로 토틸라 칩과 함께 제공되거나 타코, 부리토 및 기타 멕시코 요리의 토핑으로 제공됩니다.

이들은 멕시코 여행에서 시도할 수 있는 많은 맛있는 음식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멕시코의 요리를 완전히 이해하려면 다른 지역을 방문하고 다양한 요리를 시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숨겨진 요리 보석을 발견할 수 있으므로 새롭고 익숙하지 않은 음식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