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자동차는 내연기관(ICE)과 전기 모터라는 두 가지 동력원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전원은 함께 작동하여 차량에 전원을 공급하고 온보드 컴퓨터는 연료 효율성과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이들 사이의 전원 흐름을 관리합니다.
자동차에 시동을 걸면 내연기관(ICE)이 자동차에 동력을 공급합니다. ICE는 일반적으로 기존 자동차의 엔진보다 작고 효율적입니다. ICE는 전기 모터가 충분하지 않을 때 배터리를 재충전하고 추진력을 제공하기 위해 전력을 생성합니다.
자동차가 저속으로 주행하거나 정차하면 전기 모터가 배터리에 저장된 에너지를 사용하여 자동차에 동력을 공급합니다. 전기 모터는 가속 중이거나 언덕을 오를 때와 같이 필요할 때 자동차에 추가 전력을 제공하며, 저속에서 또는 자동차가 정지했을 때 스스로 자동차에 전력을 공급할 수도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배터리는 회생 제동이라는 과정을 통해 재충전됩니다. 운전자가 브레이크를 밟으면 일반적으로 열로 손실되는 에너지가 대신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 사용됩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온보드 컴퓨터는 자동차의 전력 수요와 배터리 충전 상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 내연기관과 전기모터, 배터리 사이의 동력 흐름을 관리해 연비와 성능을 최적화한다.
또한 하이브리드 자동차에는 순항하거나 감속할 때 자동차가 전력만으로 주행할 수 있는 "전기 전용 모드"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자동차는 무배출 모드로 작동할 수 있으며 연료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성능도 향상됩니다.
전반적으로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배기 가스를 줄이고 연비를 개선하면서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추진 수단을 제공하기 위해 두 가지 전원을 함께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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