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팁

왜 맨날 화내는 거야?! 진상 손님 달래기 특급 비법

후앤하 2023. 1. 5. 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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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화난 고객을 달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시나리오입니다.

당신이 옷가게에서 일하고 있는데 한 고객이 지난 주에 구입한 셔츠가 이미 찢어지기 시작해서 눈에 띄게 화를 내며 들어왔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다음은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

고객의 불만을 인정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구매 후 너무 빨리 제품이 파손되는 것이 얼마나 속상한 일인지 이해하고 있음을 그들에게 알려주십시오.

문제에 대해 사과하십시오. 귀하의 잘못이 아니더라도 책임을 지고 고객이 겪고 있는 문제에 대해 유감을 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특정 상황에 따라 고객에게 새 셔츠, 환불 또는 기타 유형의 보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 솔루션을 제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이 만족할 만큼 문제가 완전히 해결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후속 조치를 취합니다. 여기에는 교체 셔츠를 받은 후 확인하거나 환불이 올바르게 처리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문제를 알려준 고객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그들이 화를 내더라도 그들이 당신에게 일을 바로잡을 기회를 준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의 사업에 감사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음 단계를 따르면 화난 고객을 효과적으로 달래고 부정적인 상황을 긍정적인 상황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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